1층 배치도 2층 배치도

200바이닐 200 Vinyl

현금 결제

일본 시티팝과 일본 음반을 판매합니다.

골든노이즈

현금/카드 결제

그래미상 노미네이트 엔지니어 제니퍼 먼슨과 탈루와 프로덕션에서 리마스터링과 커팅, 플레이팅을 진행하고 국내에 완비된 공장에서 직접 프레싱과 인쇄를 진행합니다. 최고의 음질을 보장하며, 제작비를 합리적으로 협의해서 빠른 제작 기간을 거쳐 아티스트와 제작사의 니즈를 만족시켜 나오고 있습니다.

신보 바이닐 첫 공개
정기고 퀸텟(Junggi Go Quintet) 신보 [Song For Chet]
더 콰이엇(The Quiett) 신보 [Glow Forever]
아프리카 신보 [길 위에서]
워킹 애프터 유 신보 [Best]+보너스 트랙

구보 바이닐 첫 공개
주스 프로젝트 2집 [Imagine]+보너스 트랙
신날새 [시간을 달리다]
유재하 Various [유재하 30년, 우리 이대로 영원히]
김광석 Various [김광석, 다시]

바이닐 구매 고객을 위한 팬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11월 10일
13시~14시: 신날새
14시~15시: 주스 프로젝트
15시~16시: 아프리카

11월 11일
13시~14시: 워킹 애프터 유

광일음반

현금 결제

굿인터내셔널

현금/카드 결제

김밥 레코즈 Gimbab Records

현금/계좌이체/카카오페이 결제

동교동에 위치한 음반 매장이자 공연 기획을 주로 하는 레이블의 이름.
해외 독립 레이블의 음반을 중심으로 팝/록, 소울/훵크, 일렉트로닉, 재즈, 힙합 등의 바이닐, 시디, 카세트 등을 판매하며 올해 서울레코드페어에서는 2018년의 추천작 판매 및 시디/ 바이닐 할인전, 카세트 균일가전 등을 진행할 예정. 티셔츠 등 머천다이즈도 판매할 예정으로 있으며 일요일 오후에는 마감 세일을 진행한다. 
레코드페어 판매에 관한 특이사항은 자체 트위터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

나비 춤춘다 Dancing Butterfly Recoeds

현금/카드 결제

Dancing Butterfly Records는 국내 프로그래시브 음악, 즉흥 음악, 실험 음악을 LP 로 제작하는 회사입니다. 2015년부터 2018년 까지 녹음 제작 된 8장의 LP.을 판매합니다.

널판 NULLPAN

현금/카드 결제

뉴코스모스미디어 New Cosmos Media

현금 결제

NCM KLASSIK은 고전주의 음악을 중심으로 하는 정통 클래식 음반 레이블로서 모든 음반들을 기획부터 마스터링까지 직접 자체 제작하고 있다. 국내 정상급 연주자들은 물론 유망주들을 발굴, 기획하며 국내 클래식 음악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특히 우수한 레코딩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난 반세기 동안 유럽 클래식 음반 레코딩에 사용되었던 빈티지 장비와 현대의 고해상도 디지털 장비를 동시에 접목해 따뜻하고 부드러우면서도 선명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다미노(주) Dst korea. Inc

현금/카드 결제

하이엔드 오디오를 수입 유통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드림 레코드 Dreamrec

현금/카드 결제

수입 CD와 수입 LP, 희귀 음반을 전문으로 하는 샵입니다.

라드 RAD

현금 결제

블랙뮤직을 기반으로 JAZZ부터 SOUL, FUNK, DISCO와 HOUSE, TECHNO까지 다양한 라이브러리의 레코드를 판매하는 온라인 스토어입니다. 오픈 선착순 10명에게 RAD select store의 특별한 머천다이즈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고, 그 후로는 레코드와 함께 판매할 계획입니다.

라보엔드 LAVOAND

현금/카드 결제

빠르게 흘러가는 디지털 세상 속에서 조금은 느리게 걸어 보고자. 아날로그 인 디지털.

루 노스탈지크 Rue Nostalgique

현금/카드 결제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Record&Vintage 매장입니다. 수입 중고레코드와 빈티지 오디오 등을 취급합니다.

㈜루비레코드 Ruby Records. Inc

루비레코드는 혁신적인 한국 공연 기획사 중 하나이다. 2004년에 설립되어 음반 제작 및 콘서트의 기획, 다원예술분야 공연 기획, 음반/콘서트의 홍보 등 음악 관련 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국내 아티스트형 뮤지션을 발굴하여 대중에게 소개하고, 이들 음반 및 콘서트의 기획/제작을 주 업무로 한다. 루비레코드는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음악팬들과의 유대감을 형성하고자, 미국, 일본, 중국, 대만을 비롯한 해외 음악시장과 문화 협력 및 교류를 통하여 새로운 음악을 소개하는 데에도 앞장서고 있다. 루비레코드는 좋은 음악과 공연을 통하여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개발하고, 미래 산업의 한 분야로 수익 가능성 높은 문화콘텐츠를 발전시키고자 한다.

리플레이 뮤직 Leaplay Music

현금/카드 결제

2009년부터 꾸준히 해외 앨범을 국내에 소개해온 리플레이뮤직은 현재 Secretly Distribution(Secretly Canadian, Dead Oceans, Jagjaguwar, Captured Tracks, Asthmatic Kitty, Numero Group등)의 디지털/앨범의 국내 배급을 맡고 있습니다. 품절된 한정판 칼라바이닐 소량 판매 및 케이스가 살짝 손상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10만원이상 구매시 샘플 시디 및 레이블 굿즈 증정.(한정된 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습니다)

르프렌치코드 Le french code

‘아티스트의 상상력을 실현하는 아트 허브 컴퍼니’라는 모토를 가지고 ‘허브(Hub)’의 역할뿐만 아니라 재즈, 프랑스, 브라질과 아프리카 컨텐츠 등 보다 다양하고 긴밀한 세계 문화 콘텐츠 개발을 통해 시너지를 일으키는 감초 같은 ‘허브(Herb)’적 기획들을 진행하고 있다. 소속 뮤지션으로는 시나, 성진영, 이효정, 스윙제리, 더 버건디, 디에보, 이민정, 나비다, 삐에르 파, 엘자 코프, 엠마 솔랄, 에리카 뷰트너가 있다.

마스터플랜 뮤직그룹 Master Plan Music Group

마스터플랜 뮤직그룹(이하 MPMG)은 1997년 신촌의 작은 라이브하우스 ‘마스터플랜’을 시작으로 한다. 이후 한국의 언더그라운드 문화를 선도하며 한국 힙합을 대표하는 레이블, ‘마스터플랜 프로덕션’을 통해 한국 힙합의 클래식으로 일컬어지는 많은 앨범을 제작했다. 2002년 시작한 해외 음악 라이선스 사업부인 ‘해피로봇 레코드’를 통해 새롭고 신선한 해외의 음악을 소개하였고, 국내 아티스트 음반 및 제작 기획, 매니지먼트와 같은 레이블 사업 부분을 확장하며 대표적인 음악 레이블로 자리매김하였다. 콘텐츠 기획팀인 ‘민트페이퍼’와 공연사업부인 ‘퍼레이드’는 2007년부터 한국의 대표 음악 페스티벌인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을 개최하였고 이후 ‘뷰티풀 민트 라이프’까지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MPMG는 전방위적인 음악 기업으로 발돋움하게 되었다. 2016년, ‘민트페이퍼’는 레이블 ‘광합성’을 론칭하였다.

마장뮤직앤픽쳐스 Machang Music & Pictures

현금/카드 결제

국내 대표 LP제작 브랜드인 마장뮤직앤픽처스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LP제작공장과 40년 역사의 아날로그 레코딩 전문 스튜디오인 마장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커팅부터 패킹까지 LP가 만들어지는 전 과정을 대한민국 서울에서 수행하고 있기에 쉽고 빠른 진행이 가능함은 물론이고 ‘클래식 LP를 프레싱할 수 있는 전세계 몇 안되는 LP공장’ 으로 불리는 등 음질면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현장 구매 한정반
1. 최고은 ‘Nomad Syndrome : EP 2-2’ (1LP)’ 핑크 라벨 + 아티스트 친필 싸인반 5장 한정판매
2. 최고은 ‘Nomad Syndrome : EP 2-2’ (1LP)’ 아티스트 친필 싸인반 30장 한정판매
3. ABTB ‘Attraction Between Two Bodies’ (2LP) 밴드 전 멤버 친필 싸인반 30장 한정판매

특별한 혜택
1. 방문자 전원에게 LP관리법이 적힌 책갈피 증정
2. 럭키 드로우 이벤트 진행. 선정자 1명에게 턴테이블(U-Turn Audio ‘Orbit Basic’) 증정
3. 1장 구매자에게는 LP라벨 컵받침 증정
4. 2장 구매자에게는 더스트백 증정
5. 3장 구매자에게는 에코백 증정
6. 5장 이상 구매시 1장 더 드리는 ‘5+1’ 행사 실시 (+1은 1LP만 해당됩니다)

조동진 리마스터드 전집 발매 기념 20세트 특별가 판매 (29만원 → 15만원)
지난 24일 발매된 ‘조동진 5’집을 끝으로 ‘조동진 리마스터드(Remasterd) LP’ 6장 전집 LP 발매를 기념하여 20세트 한정으로 특별가 15만원에 판매하고자 합니다. 거장의 손길로 매만져진 LP사운드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최윤욱 테스트 LP&CD 활용법 강의
LP 애호가를 위한 필독서 ’아날로그의 즐거움’의 저자이자 얼마전 국내 최초의 본격 Test LP 음반을 발매한 최윤욱 평론가님께서 직접 ‘Dr. Choi’s Test LP & CD’ 음반 활용법에 대해 강의해 주십니다. 아날로그와 오디오 애호가들이 목말라 하던 세팅에 대한 쉽고 명확한 강좌가 될 것입니다.

* 강연회 일정 (강연회는 약 1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고, 종료후에 현장 판매 및 싸인회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 11월 10일 (토) 오후 5시, 장소 : 1층 귀빈실, 다미노㈜ 부스
– 11월 11일 (일) 오후 3시, 장소 : 1층 귀빈실, 다미노㈜ 부스

하이엔드 턴테이블 ‘Opus 6’ 최초 공개
음악평론가 겸 오디오평론가로 활동중인 허영호 씨가 직접 디자인 및 제작한 ‘Opus’ 턴테이블 시리즈의 신작, ‘Opus 6’ 2점이 처음 공개됩니다. ‘Opus 6’는 듀랄루민을 사용한 스켈레톤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불필요한 진동과 착색을 완벽히 제어함은 물론 초정밀 가공 베어링 및 최고급 DC모터를 사용합니다.
‘Opus’ 턴테이블 시리즈는 국내 대표 LP제작 브랜드 마장뮤직앤픽처스의 LP제작과정에서 검청용 턴테이블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마주 레코드 Mazoo Records

현금/카드 결제

60~90년대 팝 락 음악과 재즈 음악을 판매하고 오리지널과 최근 리이슈 모두 취급합니다. 개인 컬렉션의 일부를 판매하고 대부분 사용한 음반이지만 개봉하지 않은 새 음반도 있습니다.

㈜미러볼뮤직 Mirrorball Music Inc.

국내 최대 인디 음악 유통사인 미러볼뮤직은 2009년 1월 대한민국 인디음악의 저변 확대를 목표로 시작하여 드럭레코드, 딜라이트 뮤직, 러브락컴퍼니, 록스타뮤직앤라이브, 문화인, 빌리빈뮤직, 씨티알 사운드, 오름 엔터테인먼트, 쥬스미디어, 퀸 엔터테인먼트, 트리퍼사운드, 프렌즈닷넷 등 2,300여 권리사와 함께 해오고 있다. 음반 시장의 부흥을 목표로, 한국 인디 음악의 흐름을 보여주는 국내 유일 온라인 인디 음반 판매 차트인 K-indie chart를 발행하고 있다.

미오 레코드 Mio Records

현금/카드 결제

 수입 음반 판매. 재즈, 힙합, 테크노, 시티팝, 레게, 락, 디스코, 월드뮤직 등 바이닐을 취급합니다.

방 레코드 BANG’S RECORDS

현금/카드 결제

60-70년대 클래식록과 재즈를 중심으로 판매하는 중고 LP, CD 매장입니다.

블러드 선 이매진 Blood sun imagine

현금 결제

Blood Sun Imagine은 김라마와 totoshi emile(토토시 애밀리) 2인으로 구성된 프로젝트다. 2015년 봄 처음 결성해 직접 프로듀싱 한 데모, [괴작]을 판매하며 활동을 시작했다. [괴작 1.8]은 [괴작 1.5]에 이어 세 번째로 발매된 Blood Sun imagine의 ‘괴작’이다. Blood sun imagine의 ‘괴작 1.8’ CD는 발매 당시 이벤트를 제외하고, 이번 레코드 페어를 통해서 소량 배포하는 비매품입니다. 현재 음원 공개가 되어있지 않은Blood sun imagine의 이전 작업물, ‘괴작 1.5’의 데모 CD를 선착순 10분께만 증정해드립니다.

비트볼과 피닉규 BEATBALL feat. Phoenix Kyu

현금/카드 결제

비트볼뮤직과 인천모텔 사장 이규영의 판매대입니다. 비트볼뮤직이 발매한 바이닐을 중심으로 일부 품절 음반들과 수입반(일본/유럽)을 판매합니다. 그리고 인천모텔 사장이자 애호가 이규영의 바이닐 컬렉션도 함께 합니다. 디자이너 이재민이 비트볼을 위해 작업한 음반들중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이재민의 음악 단행본을 증정하는 이벤트 ‘Buying 재민, Get 재민’이 있습니다.

빌리빈뮤직 Billybean Music

2015년에 설립된 인디레이블 빌리빈뮤직은 싱어송라이터 서자영과 다린이 소속되어 있으며, 각각의 아티스트가 가진 아이덴티티를 존중하며 기존 형식에서 벗어난 음악적 자유로움을 추구한다.
또한 (주)빌리빈은 렌탈 공간인 스튜디오 빌리빈과 플레이스 빌리빈을 운영함과 동시에 사진, 비디오, 공연, 전시 등을 위한 복합 문화공간으로써 운영되고 있다. 빌리빈 기획공연 Your Stage, 김재우 조롱잔치 등 공간을 이용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왔으며, 빌리빈버드라이브, 카니발라이브 등 음악 콘텐츠에서도 뚜렷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티브 디렉팅팀의 보다 더 자유로운 창작을 위한 아지트로 프랭크 빌리빈을 설립중에 있다.

뿡야 레코드

현금/카드 결제

동두천 새로운 신흥 레코드샵 뿡야 레코드 샵입니다. 요즘 이슈화 되고 있는 씨티팝 / J-POP 집중 판매 할 예정 입니다.

사물들 Les choses

현금 결제

You are what you listen to
12인치 바이닐 레코드를 벽걸이 액자에 넣어 장식하는 액자 소품입니다.
좋아하는 레코드를 고급 원목 액자에 넣어 벽걸이나 스탠드 형태로 장식 할 수 있으며 레코드 앨범 쟈켓의 시각적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룩 SOUNDLOOK

현금/카드 결제

1999년에 설립된 음향기기 전문 업체로 현재는 국내 유일한 턴테이블 브랜드로 알려져 있으며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사용가능한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 모델을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을 탑재한 LP턴테이블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사운즈굿 sounds good!

현금/카드 결제

서울, 연남동에 위치한 sounds good! JAZZ CONCEPT STORE 입니다. 우리는 재즈를 경험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고 재즈를 중심으로, 소울, 훵크, 디스코, 블루스 등의 레코드(LP)를 판매합니다. 더불어 재즈에서 영감받은 의류, 굿즈 등을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합니다.

성명철 Sung Myeong Chul

현금/카드 결제

개인 셀러입니다. 해외발매 음반(EX이상급)팝 록 째즈 등을 주로 취급합니다.

슈가레코드 Sugar Records

슈가레코드는 한 스푼의 설탕이 쓴 기운을 가리듯 지친 이들에게 힘이 될 음악을 제작하고 있다.
현재 마리슈, 모브닝, 입술을깨물다, 뷰티핸섬, 데일리노트, 리썬, 원셋, 블루램, 엔분의 일, 우리같은사람들, 선데이레스트, 당기시오가 소속 뮤지션으로 있으며, 인디 팝 장르부터 그런지 락까지 넓은 스펙트럼의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슈가레코드는 음반 제작 이외에도 ‘레드브릭스튜디오’를 비롯하여 복합문화 공간 ‘사오공 라이브 스튜디오’까지 콘텐츠 생산도 활봘히 하며 이를 바탕으로 많은 사람들과 음악으로 소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스퀘어 레코드 Square Records

현금 결제

다양한 장르의 중고 LP와 7”, CD를 판매하는 개인판매자입니다.

㈜시샵코리아 C Sharp Korea Co., Ltd.

시샵코리아는 Wax Time, Jazz Images, Impex, Music on Vinyl, Not Now, Varese Sarabande, Vinyl Passion 등 다양한 해외 재즈, 팝, 클래식, OST LP를 수입, 배포하는 수입사입니다.

씨엔엘 뮤직 C&L Music

현금/카드 결제

씨앤엘 뮤직은 ECM을 비롯한 다양한 해외 레이블을 국내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최초공개반
사카모토 류이치 남한산성 O.S.T (바이닐)
Tahiti 80 새 앨범 Sunshine Beat Vol.1 (키위컬러한정반)

악당 이반 AkdangEban, Inc

현금/카드 결제

국내 유일의 국악 전문 법인 음반사로 출발한 악당이반(주)는 현재 전통음악 레이블 악당과 클래식 레이블 오뉴월뮤직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05년부터 현재까지 120여 종의 국악과 클래식 음반을 선보여 왔으며, DSD 레코딩을 통한 고음질 음원은 물론 SACD와 LP를 제작, 유통합니다.
1) 퓨어 레코딩 방식의 고음질 한옥 녹음으로 제작된 SACD 음반 10여종
2) 세계 최초의 DSD 256 레코딩 & 아날로그 릴마스터 프레싱으로 제작한 <GAIA QUARTET> LP
3) 국악음반史 최초로 시도된 가야금 연주자 개인의 대형 음반 프로젝트 <이지영 가야금 전집 ‘비단나비’>

안나푸르나, 레가 rega + ANNAPURNA publishing company

레가
전 세계 턴테이블 판매율 1위, 영국 실용주의 국민 브랜드. 전 품목 20% 할인 판매
안나푸르나 출판사
레코드 컬렉터인 대표가 운영하는 출판사로 음악 책을 만듭니다. 10% 할인, 저자 친필 사인본 판매 예정
안나푸르나 레코드 가이드북 시리즈 1,2,3 신간 ‘스탄 겟츠 평전’ 등을 판매합니다.

알레스뮤직+중고개인판매 Ales Music

현금/카드 결제

해외 유수의 인디펜던트 레이블에서 발매한 사이키델릭, 포크, 프로그레시브 록, 재즈, 클래식 록등 주로 리이슈된 컬렉터스 아이템을 수입/유통하고 있는 전문 배급사입니다.

  • 유재하 30주기 헌정 앨범 [유재하 30년, 우리 이대로 영원히] 바이닐 최초 공개!
    1987년 11월 1일 세상을 떠난 한국 대중음악계의 보석 같은 존재, 유재하 30주기를 맞아 국내 최고의 작곡가 김형석이 총괄 프로듀서로, 배우 수지가 유재하를 대표하는 명곡 ‘사랑하기 때문에’를 리메이크한 헌정 앨범 [유재하 30년, 우리 이대로 영원히]가 180gram 바이닐 (350gram 슬리브)로 발매, 2018년 서울레코드페어에서 최초 공개됩니다!
  • 영화 Moonlight, Drive 넷플릭스 오리지널 Stranger Things등 영화음악 전문 레이블인 Lakeshore / Invada Records에서 발매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의 CD / Vinyl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 6,70년대 미국과 유럽에서 발표된 사이키델릭, 포크, 프로그레시브 록, 클래식 록의 희귀 컬렉터스 아이템 리이슈 Vinyl 및 CD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알루엣 Alouette

현금/카드 결제

신촌에 위치한 셀렉션 숍입니다. 국내에서 자주 보이지 않는 아이템 위주로 판매합니다.

애프터눈 레코드 afternoon records

현금/카드 결제

국내 포크전문 레이블로 포크에 기반을 둔 다양한 음악을 소개하는 레이블입니다.
재주소년, 유해인, 홍혜림, 유하, 폴린딜드, 오소영, 종코, 달에닿아, 강마음, 두아저씨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2018년에 발표한 애프터눈 레코드 소속 가수들의 디지털싱글을 모은 [2018 afternoon records single collection Vol.1]이 CD형태로 제 8회 서울 레코드 페어에서 200장 한정 최초 공개될 예정입니다.

엘피랜드 LPLAND

현금/카드 결제

국내 최대수준의 대중가요 자료를 보유하고 있는 신설 업체입니다.

오디오가이 Audioguy

현금/카드 결제

고음질 LP제작사 오디오가이입니다. 클래식과 재즈, 국악 음반을 주로 제작합니다.
30,000원 이상 구매 고객께 오디오가이 에코백을 드립니다. 헤드폰 시스템을 통해 고음질의 LP를 청취하실 수 있습니다. 김용우 ‘노들강변’ LP 레코드 페어 한정 세일가 15,000원. 333장 한정판 심수봉 LP 판매 (수량 :18개)

오름엔터테인먼트 ORM ENT.

현금/카드 결제

2014년에 설립된 오름 엔터테인먼트는 4년 동안 약 50개의 앨범을 제작, 발매 하였으며, 3호선 버터플라이, 9와 숫자들, 로로스, 흐른, 도재명, 송재경, BOY.D, 유정목, 홍크 등 예술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춘 아티스트들이 오름과 함께 하고 있다. 이 중 한국에서 가장 권위 있는 시상식인 한국대중음악상에서 로로스 ‘올해의 음반’, 9와 숫자들 ‘최우수 모던록 노래’ 부분 수상 등 4회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루어 내었다. 앨범 제작 외에도 다양한 페스티벌 기획과 재미있고 특별한 공연들을 제작하고 있으며, 한국 인디씬에서 가장 유니크한 음반사로 음악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비 레코드 Lee Dong Chun

현금 결제

가요, 팝, 락 등 기본적인 음반 외에 일본애니메이션, 포크, 시티팝, 아이돌 등 일본의 다양한 음반들을 판매할 계획 입니다.

우주만물/신도시 COSMOSWHOLESALE / SEENDOSI

현금/카드 결제

을지로3가의 3rd Hands Store 잡화점 입니다. 음반 외에 음악 관련 책, DVD, 액세서리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술집을 운영하며 좋아하는 아티스트들과 함께 파티, 책과 음악앨범, 의류등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을지로3가에 위치해있습니다.

웨스트 브릿지 레코드 & 비스킷 사운드 West Bridge Record & Biscuit Sound

현금/카드 결제

서교동에 위치한 ‘웨스트브릿지 레코드’는 신품 및 중고 LP, CD 청음이 가능한 음반전문매장입니다.
‘비스킷 사운드’는 웨스트브릿지의 음악유통 브랜드로 매니지먼트, 공연, 영상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트렌디한 음악을 소개하는 유통사 입니다. 디지털 음원 외에도 CD 및 바이닐, MD 등 음악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들을 유통하고 있습니다.

윤석철 YUN SEOK CHEOL

현금 결제

재즈 피아니스트 윤석철 입니다. 1인용 주크박스라는 컨셉으로 신청자 1분을 위해 연주자와 신청자는 각각 개별적으로 헤드폰을 착용하고 연주자는 신청자의 신청곡을 라이브로 연주합니다. 모든 공연 수익금은 좋은 곳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연주 이외에 윤석철 트리오의 음반과 굿즈(핸드폰 케이스, 에코백)를 판매할 예정입니다.
1인용 주크박스 : 피아노로 단 한분에게 15분 동안 라이브 연주를 들려드립니다. 헤드폰을 2개 준비해서 윤석철이 연주하는 것을 오직 한 사람만 들을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내부가 혼잡할 수 있으니 완전히 예약제로 진행할 예정이며, sns 쪽지로 문의 및 신청곡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음반과 모음 Record and union

현금 결제

희귀하지도, 특별하지도 않은 오래된 음반을 판매합니다. 팔아야 또 사죠!

이원준 WONJOON LEE

현금 결제

‘70년대 말 중학생 시절부터 작고하신 부친과 함께 수집해 온 개인 컬렉터 입니다.
7~80년대 원반 LP가 귀했던 시절의 LP 들과, 오랜 해외 생활 중에 틈틈이 수집한 개인 소장품 중 일부를 증가하는 젊은 신세대 LP 컬렉터와 소중한 경험을 나누고자 페어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일이삼사 1234

현금 결제

해외 여행 중 틈틈이 구입한 음반들 판매합니다. 일본 가요를 중심으로 힙합, 록, 일렉트로니카 등 다양한 장르의 오리지널 프레스를 판매합니다. 저가반도 따로 마련합니다. 작년 페어보다 구경하기에 훨씬 재미있을 거라고 자부합니다. 판매하는 앨범의 음원들도 들려드립니다.

재미공작소 STUDIO ZEMI

현금/카드 결제

서울 문래에 위치한 문화예술공간입니다. 공간을 기반으로 한 재미있는 일-공연, 전시, 워크숍, 팝업숍, 문학 관련 이벤트 등-과 더불어 출판사로서 도서와 음반 등도 만들고 있습니다.

아마츄어증폭기를위한아마츄어증폭기 – 라이브 부틀렉 (CD)
아마츄어증폭기를위한아마츄어증폭기가 2018년 1월 재미공작소에서 진행한 공연 실황입니다.
판매수량 200매 / 판매가 12,000원

재팬 레코드 Japan Record

현금/카드 결제

압구정역 4번 출구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Music BAR + LP 음반 판매를 함께하고 있고 (금,토요일에는 JAZZ LIVE 공연중 입니다.) POP, ROCK, JAZZ, 클래식 LP를 취급합니다.
02-362-9063

지니뮤직 JINNI MUSIC

현금/카드 결제

유니버설 뮤직 산하 재즈 레이블과 라디오헤드, 아델 앨범이 발표된 레이블 XL 레코딩스 레이블 산하 아티스트 CD & LP 비롯한 재즈와 모던록 및 뉴에이지, 이지리스닝 레이블 델핀 레이블의 대표 아티스트들의 앨범들을 소개할 예정 입니다. 웅산 베스트 LP 사인반 등 시중 레코드 스토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CD와 LP 등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채널1969 Channel1969

현금/카드 결제

채널1969는 서울 연남동의 로컬 커뮤니티로 밴드음악과 디제잉 클럽입니다.
서울 레코드페어에서 채널1969 컴필레이션 바이닐을 최초공개합니다. 채널1969의 뿌리가 되는 싸이키델릭 사운드를 만들어 온 6팀의 새로운 시도로 연주 중심의 라이브 앨범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컴필레이션 구매자에게 공연 초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카세트 클럽 CASSETTE CLUB

현금/카드 결제

카세트를 중심으로 하여 여러 아날로그 미디어를 좋아하고 정보를 교류하는 동호회입니다. 관련 굿즈와 앨범 제작 및 발매까지 계획하고 있습니다.

김해원 1집 <바다와 나의 변화> LP 한정반
김해원 1집 <바다와 나의 변화> 카세트테이프 한정반
데카당 1집 카세트테이프 한정반

태림스코어

음악 전문 출판 브랜드. 신간인 <대한민국 100대 명반> 홍보 및 판매.

투 라이온스 컴퍼니 Two Lions Company

현금/카드 결제

중고 LP 전문회사이며 팝은 미국 영국에서, 클래식은 영국, 독일에서 대량 직수입 하여 다양한 고객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요즘 젊은 층의 트렌드인 흑인 음반 및 재즈 판을 다량 소개합니다.

투볼스사운드 TWO BALLS SOUND

현금/카드 결제

구 EXTRA CRISPY 입니다. 이번에 ‘TWO BALLS SOUND’로 참가 합니다.
연남동에 위치한 LP+TATTOO를 컨셉으로 한 샵입니다.

팝시페텔 Popsipetel

현금/카드 결제

LP와 CD, 블루레이/스틸북, 책 등을 판매하는 동교동 소재 레코드 숍입니다.

피치스레이블 Peaches Label

2017년 4월에 런칭한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의 산하레이블. 인디씬에 기반을 둔 R&B, POP장르의 레이블로써 현재 아티스트 ‘구름’, ‘소수빈’, ‘오핑’, ‘구원찬’, ‘험버트’가 소속되어 있다. 각 뮤지션의 개성과 색깔을 존중하고 소속 아티스트들과의 끈끈한 관계로 함께 성장하는 기존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의 기저를 유지하면서, 젊은 감각의 실력 있는 프로듀서형 아티스트들을 전폭 지원하고자 론칭하게 되었다. 스스로 음악을 프로듀싱할 줄 아는 뮤지션들이 모여 새로운 형태의 창작 시스템을 구축하고, 이들의 음악을 지지하며 함께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스텝들과의 시너지까지 기대할 수 있는 레이블이다.

핑크판스 Pinkpans

현금/카드 결제

다양한 시대와 장르의 중고 및 신품 LP를 만나보실 수 있는 서교동의 LP 셀렉트샵입니다.

JNH뮤직 JNH Muisic

현금/카드 결제

재즈보컬 말로, 하모니카 연주자 전제덕, 기타리스트 박주원, 돌아온 디바 정미조, 라틴 밴드 로스아미고스 등이 소속된 레이블이다. 정미조 컴백 앨범 ‘37년’ , 후속 앨범 ‘젊은 날의 영혼’ LP 한정판을 판매합니다.

LP25

음반 전문 매장

사단법인 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 Record Labels' Industry Association of Korea

사단법인 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 (Record Labels’ Industry Association of Korea, 약칭 : L.I.A.K)는 대중적인 지지와 함께 양질의 음악을 배출해 왔던 플럭서스뮤직, MPMG(마스터플랜+해피로봇), 루비살롱/루비레코드, 사운드홀릭, 안테나뮤직, 파스텔뮤직 등 한국의 대표적인 음악 레이블들이 발기인이 되어 2012년에 설립한 비영리 법인입니다.